본문 바로가기
낚시조행기

가족들과 강화도 놀러가기 - 아빠만 강화 포시즌 낚시터, 가족들은 루지 ㅋ 23.02.26

by 산장보더 2023. 3. 2.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이제 겨울도 막바지로 향하고 있고, 주말 날씨가 기가막하게 좋았습니다. 와이프도 놀러 가고 싶다고 하고 아이들은 루지를 타고 싶다고 해서, 처가식구들이랑 강화도로 놀러 가기로 했습니다.

근데 저는 낚시가 더 좋으니 ㅎㅎ 함 나는 쪼기 잠깐 내려주면 알아서 놀게 ㅎㅎ 하고, 가족들은 루지타고 점심 맛난거 먹고 오라고 이야기를 잘하고 전 포시즌 실내 낚시터에서 짬낚을 하고 왔습니다.

주어진 시간은 딱 6시간 짬낚하면 딱이라..ㅎㅎ 보통때 같으면 방류시간을 맞춰왔겠지만

그렇지 못했구요 10시쯤 입장합니다. 방류시간이 1시간정도 지난시점 입니다.

사장님이 사무실라인 중간 가보라고 힌트를 주셔서.. 중간 자리로 PICK..

장비채비는 원래 다니던 거랑 좀 변화를 줘봤습니다. 채비를 장 막대찌를 사용했는데요.. 주간 시간에 주로 쓰던 찌스 샤프찌가 잘 안보여서 훨씬 더 잘 보이는 큰 거로 가지고 왔습니다. 미끼는 그냥 딱 미꾸라지 하나만 씁니다.

 

좌대 낚시장비/채비
로드 : 알리뽑기식 좌대로드
릴 : 스텔라C3000
라인 : 8합사1호
채비 : 찌스 예감 1호
미끼 : 미꾸라지
산장보더

중간 자리에서 1시간 쯤 수심 바꿔가면서 공략하니 한마리 나와줍니다. 수심을 2m 부터 전방 5~10m 권 흘리면서 3m 까지 내렸는데 3m 권에서 나오네요.. 포시즌은 방류하면 수심을 2.5m 내외로 하는게 가장 좋은데 2시간정도 방류시간이 지난 시점인데요 아직도 돌고 있는 녀석이 남았었나 봅니다. 운 좋게 1수 ㅎㅎ

방류타임은 오후3시라 철수시점이 1시간 남았었는데요.. 한마리 잡고 계속 잠잠한터라..

갤럭시 버즈프로 이어폰이 배터리 다될때까지 음악만 실컷 들었네요..

​가만히 놀고 있었떤건 아니고 수심 바꿔가면서 무한 고패질이였는데 내 꺼만 안 물었습니다. 모 자주 있는 일이라 그러려니 하고 있었는데.. ㅎㅎ

중간에 완전 낚시처 터음 오시는 2분이 옆에 왔는데, 캐스팅도 전혀 안되고 밑걸림도 파악 못하시고, 미꾸라지도 못만지시는데 낚시는 하고 싶어하시는 ㅎㅎ 그런데.. 그런데.. 이분들은 오셔서 저 꽝치는 동안 3마리나 잡습니다. ㅎㅎ

​허허허.. 역시 어복은 이길수 없는건가 ㅎㅎ 멘탈이 바사삭 ㅎㅎ

3시 방류하고 한마리 겨우 더 추가하니 이제 가족들이 데리러 올 시간이네요..

2마리라 좀 아쉽지만 회 떠서 나옵니다. 요거로 회맛은 봐야죠..

이제 날이 많이 따뜻해져서 강화포시즌 실내낚시터는 주간 시간에는 잠바 입고 있으면 덥더라구요.. 봄이 오긴 오나 봅니다. 지난주 노지터 개장하면서 야외 바다낚시터가 많이 오픈을 했는데요..

​올해는 루어터 위주로 좀 다녀볼려고 합니다. 만정좌대나, 선재레져가 루어존을 운영하고 있ㅇ서ㅓ 여기도 가보고 싶고 선재낚시공원에서 루어터를 새로 오픈한다고 하는데 관심이 많이 가네요..

조만간 루어터도 다녀와서 어떤지 소식 전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