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조행기

인천 송도 대물 망둥어 원투낚시, 진짜 대박 크다 커 23.02.28

by 산장보더 2023. 3. 3.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오랜만에 송도로 원투낚시를 나와봤는데요.

출발전 너무나 오랜만이라 원투장비를 찾다가 지하창고에 있다는걸 깨달았지만 퇴근 후 귀차니즘에 대충 보이는 묶음추에 들어뽕로드 대충 챙겼습니다 ㅋ

 

포인트는 주차 후 1초 자리 송도 118인데요. 여기도 오랜만 입니다. 앞쪽에 항만시설은 짓기위한 방파제가 완공되고 조명도 설치되어서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보여 줍니다.

원투낚시지만 로드거치대도 필요없고, 과학적인 묶음추를 쓸거라 짐은 거의 루어낚시 간편하게 나가는 수준으로 챙겼어요 ㅎㅎ .. 송도 118이 망둥이가 나오긴 하는데 잘 나온다고 보긴 어려운 것이라 큰 기대는 없었거든요..

망둥어 원투낚시 장비

간편하게 셋팅하고 이제 기다립니다. 그냥 있음 심심하니 먹어야죠. 사실 낚시하러 왔다기 보다는 겨울내 잘 보지 못했던 형님 동생들하고 수다도 떨면서 놀라고 나온거였습니다.

보통때 같으면 만나서 먹는일이 잘 없느데, 고기가 잘 안나올걸 예상하고 간식들을 챙겨오기로 했는데 ㅎㅎ 하나씩 챙기다 보니 양이 제법 되네요 ㅎㅎ 캠핑낚시 컨셉이 되버린 ㅋ

고스트 형님은 직접 라면까지 끓여주시는 클라스 ㅋㅋ

야외에서 남이 끓여주는 라면이 제일로 맛있다지요 ㅎㅎ 특히 바닷가 앞에서는 더더우기나 맛납니다. ㅎㅎ

먹고 수다떨면서 놀고 있는데, 전혀 기대도 안했던 방울이 울려줍니다. 헐.. 이게 몬일..

로드가 들릴정도로 휘청 ㅋ 오 망장어닷.

​침착하게 챔질도 제대로 하고 살짝 들어보니 후킹 성공~~

올려보니 괴물녀석이 올라옵니다. 이런게 나왔으면 했지만 진짜 나왔네요 ㅎㅎ 크다 커..

이날 딱 한마리 나온터라 이리저리 돌려가며 사진을 담아봅니다. ㅋ

썸머타임 행님이 줄자도 있다고 측정해보자고 해서 확인해보니 거의 5자 ㅎㅎ

망장어 인정할만한 대박 사이즈가 나왔습니다.

초날물이라 한두마리 더 나오지 않을까 해서 기다려 봤지만 더이상 입질은 보지 못했구요..

오랜만에 반갑게 이야기 나누고 맛난거도 먹고 재밌게 잘 놀고 딱 3시간 짬낚 잘 끝내고 철수 했습니다.

망둥어 큰 녀석을 보니 좀 더 잡아볼까 하는 욕심이 생기는데요, 훔 송도 망둥어 포인트 좋은데가 있으니, 물때 좋은날 한번 본격적으로 노려볼까 싶기도 합니다. 혹시 가게 되면 또 소식은 전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