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전국식당

[내돈내산-식당리뷰] 마곡에 쓸만한 뷔페 - 더메이드

by 산장보더 2020. 11. 4.
728x90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협찬/지원 이런거 안받고 내맘대로 쓰는 식당리뷰 마곡 부페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코로나로 많은 곳이 영업을 중지했었지만 1단계라 이곳도 조심스럽게 열고 있습니다. 평일 점심에 다녀왔는데 회사에서 간단히 소모임 회식으로 조용하고 괜찮은데 없나 찾아가 우연히 발견하고 이곳을 선택했습니다.

위치나 연락처를 아래 링크 확인하심 되요.

더메이드뷔페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21 4층 (마곡동 727-1036)

place.map.kakao.com

마곡역에서 가까운 빌딩인데.. 한층을 전부 부페로 사용합니다. 이게 무슨 뜻이냐면 더럽게 큽니다. ㅋ

입구에 보시면 엘리베이터 바로 앞이죠.. 한층을 다 쓰기 때문에 저런 구조가 가능합니다. QR체크인도 해야 하고 발열체크도 해주시네요.. 규모가 있다보니 요즘 이런건 철저히 해야되니 잘 하고 있으나 하는 생각입니다.

안에 들어가보니 홀도 상당히 크고, 코로나 때문인지 간격도 꽤나 멀리 떨어져서 셋팅되어 있습니다. 손님들도 공간을 꽉 채운다기 보다는 여유있는 배치는 맘에 들었습니다. 위치, 공간적인 측면, 자리배치 등은 상당히 괜찮네요.

저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한층을 통으로 쓰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룸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마 가족연회/돌잔치나 규모있는 회식모임 등을 타겟으로 준비해논듯 합니다.

 

 

 

 


사실 인터넷으로 대충 부페만 검색해보고 간거라 큰 기대는 없었는데요 시설은 아주 맘에 듭니다. 가격대를 한번 살펴 보면요. 평일 런치의 경우 3만원이 넘지 않습니다. 네이버를 통해서 예약을 할 경우 2000원 할인 해주니 꽤나 괜찮은 가격대로 가성비는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평일 디너는 3.4만, 주말은 4.2만 이라 가격대는 좀 올라가는데 다른 곳도 마찬가지니 이왕 가성비로 이용하시려면 평일 시간대를 이용하는게 좋겠습니다.

마곡 더메이드 에서 제공하는 음식은 종류가 상당합니다. 퀄리티도 3만원도 안하는걸 생각하면 꽤나 괜찮습니다. 모든 음식을 맛만 본다는 생각으로 가져와도 다 먹지 못할 정도라고 보심 됩니다.

 

네이버예약시 가격

 

 

 

 

 

 COLD/SALAD 로 구분된건 제 취향은 아니라 몇개 먹진 않았는데요. 모 나쁘지 않은 수준입니다. 샐러드바 치고는 괜찮은 구성과 먹을만한 것들이 많아 보입니다.

 

 

 

 

HOT/THAI 쪽 코너는 중국음식이나 한식 따듯한것들 동남아 튀김/볶음류인데 먹을만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쪽은 튀김류와 즉석조리로 쌀국수와 전지구이? 를 해줍니다. 제가 간 날은 평일이라 그런지 대기 시간은 제로였는데 바로 조리해주는 구이요리는 괜찮았습니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낮다보니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양념구이를 해주었는데 디너나 주말에는 좀 더 좋은 부위를 주는것 같습니다.

 

 

 

 

 

 

tAHI/HOT상세
TAHI상세
HOT상세

 

회 상세
초밥상세

회코너와 초밥코너는 제가 주로 좋아하는 메뉴라 자세히 봤는데요. 회는 광어회, 점성어회, 생연어가 있었는데요.. 이정도면 3만원대 가격에서는 수준급으로 준비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소라숙회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수입이라 그런지 조금 아쉬운데 구성면에서는 아주 좋았습니다.

초밥코너도 최소한 쿠우쿠우보다는 괜찮은 수준으로 종류는 많지는 않았지만 구색은 제대로 갖추고 있었습니다.

 

 

 

더 메이드에서 제일 괜찮은 코너를 꼽으라고 한다면 후식코너 입니다. 케익과 빵, 쿠기, 마카롱 등 제대로 갖추어 놓았습니다. 대형 부페에 가면 후식 코너가 항상 좀 아쉬운 면이 있었는데.. 이곳은 후식쪽에는 꽤나 신경을 쓴듯합니다. 

남자들보다는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오셨을때 꽤나 만족도가 높지 않을까 싶네요.

 

 

 

 

음료 코너는 무난한 구성이고 아이스크림도 제공해줍니다만 이정도는 기본이라. 패스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구성으로 회와 초밥, 간단한 만두 육회, 양념게장 등 가져왔는데요.. 각 음식마다 전문점에서 먹는것보다야 못하지만 괜찮다 싶은 맛으로 먹을만 했습니다. 저는 주로 회와 초밥에 비중을 두는데 생와사비도 있으니 참 좋았습니다.

 

두번째는 약간의 회와 돼지고기, 닭꼬치 등을 먹었는데 고기류도 먹을만 했습니다.마지막으로 후식류는 또 사진이 없는데.. 만족도는 후식이 제일 좋았어요..

 

내돈내산 식당리뷰를 하면서 제일 만족도는 높은 식당을 만난것 같습니다. 마곡에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는데요.

주위에 워낙 회사들이 많다보니, 회식하는데로 앞으로 인기가 많을 수 있을것 같구요. 간단한 가족모임이나 부페를 가고 싶을때 가볼만한 곳인것 같습니다. 제 기준으로 평가를 하자면 5점 만점에 4.1점 주고 싶습니다.

 

혹시 마곡에서 대규모 인원이 갈만한 3~4만원대 회식장소를 찾으신다면 그냥 고민말고 가세요.. 최소한 망한 선택은 되지 않을겁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