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조행기

시화방조제 우럭 찌낚시 이게 답이다. 10.03

by 산장보더 2020. 10. 4.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전전날 시화방조제 우럭이 잘 나오길래 또 다녀왔어요..
새로운 포인트가 하나 생긴것 같아 재 확인코자.. 디퍼 처프라는 어탐기까지 챙겨 나갔습니다.

위치는 일명 경광등포이트 68번 초소근처입니다.. 정확한 좌표는 피싱노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피싱노트 : 시화방조제 우럭밭

가장 쉬운 낚시 기록

www.navada.kr

이날 포인트에는 바람이 좌측에서 맞바랑치고 파도도 어느정도 있는 상황이여서 아주 좋은조건은 아니였습니다.

공략 물때는 2단석축이 나오고 들어가기전 시간 끝날물부터 초들물입니다.. 지난번과 동일한 물때를 노리는데 그때는 끝날물이 괜찮았는데.. 이번은 초들이 대박반응을 보여줍니다..

어탐기 화면 두가지를 보시면 위에는 날물 아래는 들물에 찍어본 화면입니다.. 날물에는 어탐기에 거의 찍히지 않던 고기들이 초들물에 발앞 5미터권에 어마어마 하게 찍혀버리네요..

끝날물에도 반응이 좋을때가 있었는데 이날은 아니였나봅니다. 초들은 몬일인지 우럭이 좋은 사이즈로 많이 들어왔는데.. 계속 낚시를 하면 좋았겠지만 너무 늦은시간에 비바람까지 오기 시작해서 아쉽게 철수하고 맙니다.



 

이날 잡은녀석들은 모두 방생해주었어요.. 먹을만한 녀석들도 있었지만 좀 더 키워서 먹을려구요..


요즘 시화방조제 우럭대박인데 많은분들이 삼치와 쭈갑을 중점적으로 하셔서 그런지 제가 재미를 좀 보는듯 합니다. 요즘 우럭 패턴은 바닥보다는 약간 떠 있고 웜이나 미끼를 훅 가져가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이 얘기가 무얼 뜻하녀면 루어보다는 찌낚이 다 좋다는 이야기구요.. 수심 층만 잘 찾으면 좋은 조과도 기대할 수 있으니 한번 시간 내셔서 다녀와 보세요..

시화방조제 우럭 찌낚 공략 방법은 상세하게 조만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기대해 주서이.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