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조행기

시화방조제 낚시 - 엄청난 해무에도 우럭은 나오네요.. 21.06.11

by 산장보더 2021. 6. 13.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지난 주말 밤에도 시화방조제 루어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시방에서 엄청난 해무를 만났는데요.. ㅎㅎ 렌턴을 켜도 얼마 안보입니다..

물때가 해루질하기 애매한 시기인데요.. 몬일인지 해루질러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한분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해무에 바람 똥물 3콤보로 박하지 보기도 어려웠다고 하네요..

날씨가 해무일지는 몰랐는데... 아무래도 원활한 이동이나 시야가 제한적이라 루어하나만 챙겨서 들어갑니다.. 이날 포인트는 78번초소와 77번초소 중간쯤입니다.

방아머리쪽 수문부터 약 1키로 지점에 있는곳으로 아무래도 사람들이 적어져서 좀 더 좋은조과를 기대했습니다..

준비한 장비는 늘 가져가던 루어세트입니다.

휴스 763ul로드와 1000번릴과 0.4호합사 그리고 1/16온스지그헤드에 2인치그럼웜이면 됩니다..

올해 입질 피크시즌을 못보고 지난듯한데... 리트리브에 폭팔적입질은 없었고... 폴링... 스테이에 간만보는 입질이 대부분..

​그마저도 자주 오진 않지만 일단 걸면 2자는 넘네요.. 확실히 손맛은 업되었습니도.. 아쉽게도 방생오바사이즈는 안나오는군요.ㅜ

대충 10여수 한듯싶네요.. 2시간가량 간조직전 날물에만 했구요... 아마 들물이라면 더 좋았을거.같아서 다시 한번 확인하러 가봐야 할듯 싶습니다..

시화방조제는 겨울부터 엄청나게 미끄러운 시기가 시작되는데요.. 이건 초여름이 되면서 많이 사라집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석축 미끄러움도 어느정도 완화되어서 시방 우럭 루어 할만 하게 되었습니다.

방생오바 사이즈 잡을때까지 도전은 계속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