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낚시관련

알리익스프레스 전자저울 (3KG/0.1g) 구입기 및 간단 리

by 산장보더 2022. 12. 11.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나름 제품리뷰를 열심히 하는 블로거로서 필수로 필요한걸 꼽자면 길이나 두께 측정용 캘리퍼나 자 그리고 무게를 알기 위한 저울정도는 꼭 갖춰야 하는데요. 0.01g단위는 세밀한 전자저울이 있지만 이게 무게가 좀 나가면 범위를 벗어나서 0.1g 단위지만 좀 더 무게가 있는 제품들을 원활하게 측정하기 위해서 하나 필요했습니다. 아 그리고 주방에서 음식할때 계량할 저울이 고장나서 사야할 필요도 있다고 그냥 ㅎㅎ 이유를 만들었습니다.

​사실 블프세일때 페이할인 최소주문금액에 못 미쳐서 장바구니에 이럴때 쓸려고 모아논 유용한 제품들 중에서 재빠르게 하나 픽한게 이녀석입니다 .ㅎㅎ

지난 블프세일이라 싸게 주문을 했구요. 아마 국내가보다는 저렴했을겁니다. 국내에 전자 저울을 보면 저렴한게 많은데요 3kg까지 측정가능한 전자 저울은 대충 1만원이상 주어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제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가격은 대충 6천원 정도네요. 세일 기간 아니더라도 대충 만원 정도니 국내가 보다는 저렴하게 파는 물건중에 하나일것 같긴 합니다.

개봉기라고 모 거창하게 쓸만한 건 없구요.. 그냥 포장 뜯어보니 설명서란 제품본체가 끝이네요..

패키징이 모 고급이라고 말 못하겠구요.. 제품이 안전하게 배송될정도 ㅎㅎ

이 제품은 알리에서 구매이력이 거의 5천건에 육박할 만큼 워낙 많이 팔린 제품이라.. 검증이 되었는지 크게 흠잡을 만한건 없습니다. 제품 뒷편에는 3000g 과 0.1g 표시가 되어있는데 이 제품의 주요 스펙이라고 보심 되겠네요..

AAA 전지 2개 넣으니 LED도 동작잘하고.. Tray도 포함되어있어서 좀 부피가 크거나 어디 담아서 측정해야 하는 물건들도 고려해서 트레이를 포함해서 줍니다.

단돈 6천원에 이정도 전자 저울이면 모 개인적으로 대만족입니다. ㅎㅎ

앞으로 제품리뷰나 집에서 음식 레시피대로 제대로 따라하고 싶을때 활약을 해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자세한 기능이나 제품 설명은 아래 판매자 페이지 참고하세요..

 

5.45US $ 31% OFF|New 500/0.01g 3000g/0.1g Lcd Portable Mini Electronic Digital Scales Pocket Case Postal Kitchen Jewelry Weight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