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낚시관련

겨울 낚시화로도 괜찮은 칸투칸 방한화 구입기 및 후기

by 산장보더 2023. 2. 5.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블로그 포스팅이 밥벌이가 바쁘다 보니 점점 소홀해지고 있는데.. 시작하다 만 글들이 많아 다시 맘 잡고 해볼려고 간단하게 라도 올려볼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칸투칸에서 나온 방한화입니다.

일단 제가 구입한 물건은 아래 제품입니다. 링크를 타고 가보시면 맨날 가격이 바뀌긴 하는데 4~6만원 정도 나옵니다.

저는 할인된 가격으로 3.1만원에 구입했습니다. 칸투칸이 워낙 세일을 많이 하니 가격이 떨어졌을때 구입하시는게 팁입니다.

 

https://www.kantukan.co.kr/shop/mall/prdt/prdt_view.php?pidx=26167

 

www.kantukan.co.kr

구입후 2~3일 만에 배송을 받았느데요.. 3만원 초반대 치고는 꽤나 품질이 괜찮아 보이는 녀석이 왔습니다.

박스 포장안에 방한화를 한겹 더 감싸서 넣어줬네요.. 이럴 필요까진 없는 가격대인데요 ㅎㅎ

제품은 깔끔합니다. 보아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서 벗기도, 신기도 편한 기능성을 준 제품입니다.

외피자체는 좀 빤딱거려 보이긴 하는데 새로 뜯어서 그런거고 조금 신다보면 광택은 죽어서 자연스럽긴 합니다.

외비 모습은 마치 패딩잠바 느낌을 주느데요.. 이게 방한화인 이유가 외피를 패딩잠바처럼 만들어서 그렇습니다.

보아시스템은 확실히 편하긴 한데요.. 여러 보아시스템을 써보았지만 견고한 느낌은 덜 합니다. 왠지 좀 쓰다 고장나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 들정도라.. 한 2년만 버텨주면 좋겠습니다.

밑창은 제품설명으로는 미끄러짐에도 강하다고 나와 있는데... 훔 솔직히 일주일 정도 신어본 결과 잘 모르겠구요..

기존에 신던 겨울등산화랑 비슷하거나 조금 부족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잘 미끄러진다는 이야기는 아니구요 미끄러짐에 강한건 좀 아니다 싶습니다.

이 제품은 사이즈가 300mm 까지도 나와서 발볼이 넓거나 왕발인 분들에게 딱 적합한 방한화입니다.

실제로 290mm이상의 방한화는 찾아보기 힘들거든요..

약 일주일정도 낚시갈때도 신고가고 출퇴근시에도 신고다녀봤는데요..

출퇴근에 추위를 막아주는건 확실합니다. 방한화 답게 전혀 발이 차갑거나 시렵지는 않았는데요.

​다만 낚시를 가서 장시간 영하에 버티는건 방한화지만 어렵긴 매한가지 입니다. 좀 보조적인 방한대책이 있다면 장시간 야외에서도 쉽게 버틸 수 있는데요.. 신발에 넣는 핫팩만 추가해도 말이 뜨거워져서 힘들정도로 보온을 잘 되긴 합니다.

즉 장시간 야외에서 신을 필요가 있다면 핫팩 조합하면 아주 뜨시게 버틸 수 있는 기능성은 가지고 있습니다.

싼맛에 겨울낚시에도 쓸만한 방한화라고 생각되구요.. 색상이 매우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은것도 괜찮습니다.

이제 겨울이 얼마 남지 않아서 너무 늦게 소개시켜드리는건 아닌가 싶은데요..

방한화 찾으실때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