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조행기

시흥드림바다실내낚시터 짬낚후기 22.06.17

by 산장보더 2022. 6. 20.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아들녀석 침대를 바꿔줄때가 되서 휴내고 오전에 가구박람회 갔다가 딱 3시간 생긴 자유시간 몰 할까 하다가 실내바다낚시터 한번 가보기로 합니다. 

Team MJT의 협력낚시터로 이번에 새로 추가되었는데 궁금하기도 해서 시흥드림실내바다낚시터로 향했습니다. 

정왕ic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송도에서는 금방가드라구요.  

처음 와본곳이라 이곳 저곳 둘러보는데 꽤나 괜찮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무실은 완전 깰끔



대여장비도 구멍찌로 잘 세팅되어있고 재밌는건 ㅎㅎ 이런건 첨보는데

마치 당구장에 개인큐대 보관하듯이 개인 낚시대를 보관해주신다고 합니다 ㅎㅎ



간식도 다양하게 있구요. 

채비류도 다 갖춰져 있어서 현장에서 므ㅏ로 구입도 가능하더라구요. 

이곳 요금은 아래 그림 참조하심 됩니다.  전 주어진 시간이 얼마 안되서 딱 두시간만 ㅋ


호지는 사무실에서 반층정도 올라가면 나오는데 평일 오후라서 그런가 한가 했습니다. 

물은 상당히 깨끗해서 바닥이 훤히 보이는 수준으로 잘 관리되는것 같았구요. 사진상 밝아보이지만 실제로는 많이 어둡습니다. 발 미 조명쪽만 밝다고 보심 되요. 

렌턴은 굳이 챙겨오지 않아도 될 수준입니다. 

여기 좋은점이 실내낚시터 좀 다녀봤지만 항상 물냄새? 비린내가 좀 나서 기부니가 별로인 곳이 많은데 여긴 공기자체가 깔끔합니다. 냄새 안나고 바닥 청소도 스텝분이 계속 바로바로 하고 계셔서 관리는 잘 되는듯 보였습니다. 

호지에 잡은 고기 넣어둘 수 있는 살림망도 빌려주고 호지 곳곳에 수심 조절시 유용한 자도 벽에 붙어 있어서 편의성 면에서 좋았어요.  

저는 제 장비가 있어서 가져갔는데 여긴 진짜 맨몸으로 오셔도 될듯 합니다. 

가볍게 가는거라 아래 그림처럼 채비통과 간단히 뽑기식 로드 챙겨갔구요. 미끼는 청개비와 깐새우로 시작해봅니다. 

야외만 다니다 실내오니까 몬가 쾌적하고 잔잔하게 음악까지 깔아주니.  분위기는 굿입니다. 


사장님 음악취향 매우 만족 ㅋ 아이유 메들리로 틀어주십니다. 2시간 동안 거의 흥얼거리다가 왔다는 ㅋ

이날 2시간 동안 전 도다리 딱 한수



감 잡느라 좀 시간이 걸렸는데 주로 벽치기에서 잘 나오는듯 했습니다. 이날 좀 저조한 조과라 아쉽긴 한데 잘 잡는분들 하는걸 두 눈에 담아왔느니 다음에 복수전 하러 다시 와볼 생각입니다. 

여기 이벤트로 오징어도 방류한다고 알려주셨는데 오징어횟감 잡으러 함 와야 겠어요 ㅋ. 

깔끔하게 딱 2시간 놀고 마눌님 픽업하러 고고 ㅎㅎ 다음날도 낚시가야 하니 아쉽지만 접고 다음 포스팅엔 시방워킹 재도전 소식 전해드릴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