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낚시관련

요즘 핫템 알리익스프레스 테클박스 상세리뷰 / 메이호 7070n 대체품

by 산장보더 2023. 11. 22.
728x90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지난 광군절에 구매한 제품중 하나 알리 테클박스가 도착을 했습니다. 여러개 구매했는데 이거 하나 도착했구요.. 럭키박스는 피죤이 ㅠㅠ... 평소 궁금했던 제품이라 얼른 확인 보고 싶었습니다.

제가 꼼꼼히 리뷰해 드릴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고 구입하시려는 분들 계시다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일단 배송은 일주일도 안걸린듯 하구요.. 패키징은 놀랍습니다. 무려 스티로폼으과 뽁뽁이로 감싸서 주다니요. ㅎㅎ

 

제가 구입한 가격은 광군절 세일 기준으로 14$ 정도이고, 한화로 하면 2만원이 채 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워낙 싸게 파는터라 평소에도 2만원 초반에 구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박스에서 꺼내보니 흠.. 일단 알고는 있었지만 투박한 디자인의 테클박스입니다. 컬러가 여러가지인데 왠지 국방이 시그니쳐 색상같아서 이걸로 했는데요..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줍니다. 크기는 VS-7070n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제원상 차이는 있지만 부피로 보면 큰차이가 없습니다.

전면부부터 보면 위쪽에 본체 뚜껑을 열수 있도록 되어 있고, 안쪽에 회색 부분은 또 상단 뚜껑을 여는 구조입니다.

열리는 모습은 아래 그림처럼 쉽게 열리고, 안쪽에 또 열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추가 악세사리 들이 들어있는데요.. 흠 로드거치대2개와 음료수 받침대가 테클박스 안에 있습니다.

로드거치대 메이호 호환되는 제품들이 보통 국내에서 만원정도 하는데 이게 2개나 들어있으니 ㅎㅎ

이 테클박스 전체 가격이 2만원도 안하는건 사기에 가까운거 아닌가 싶네요..

내부 칸막이와 테클박스 어깨끈까지 들어있습니다. 헐.. 헐.. 너무 혜자스러운데라는 생각이 절로..

내부 칸막이도 크기를 다양하게 조절이 가능하도록 홈이 파여 있습니다.

본체 뚜껑은 안쪾에 지그헤드를 꼽을 수 있도록 길게 홈이 파여있습니다 꽤나 쫀쫀해서 지그헤드 뿐만 아니라 메탈지그도 꼽아서 쓸수 있을것 같습니다. 빈공간을 이렇게 활용하는거 칭찬해 줄만 합니다. 특히 루어 낚시를 하는분들께 유용한 부분이라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상판을 잘 보시면 위에서 언급한 회색 잠금장치가 있는데 이걸 열면 또 상판 뚜껑이 열립니다. ㅎㅎ

 

안에는 기가 막히게 파티션으로 구분이 되어 있구요.. 흰색 칸막이는 다 띄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흠 또 놀랍군요..

다시 뚜껑을 닫고 측면부를 봤는데요.. 좌우 메이호 악세사리 파츠를 연결할 수 있는 부분과 동일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손잡이는 좀 덜렁 거리는 감이 있는데.. 이거 구조적으로 일부러 덜렁거리게 한듯 합니다. 이건 쫌 맘에 안드네요..

다만 사용상 불편함은 크지는 않을듯 합니다.

손잡이 부분은 고무재질느낌으로 마무리를 해놨구요.. 이런건 메이호 보다 잘한게 아닐까 싶네요..

추가 악세사리를 한번 자세히 살펴봤는데요.. 제가 메이호 호환 로드거치대가 많은데 ㅎㅎ.. 완전 기능적으로 동일하게 되어 있고 구조적으로도 동일합니다. 메이호 정품거치대는 테클박스와 연결하는 부분이 좀 복잡하고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건 호환품과 동알한 구조네요..

 

테클박스 연결부분을 분리해서 테클박스에 장착하고 로드거치 둥근부분은 끼워주기만 하면 됩니다. 무척 쉽고 고정도 잘되는 방법입니다. 정품 메이호 로드거치대보다 특히 좋은 점은 이게 분리할때 엄청 편하다는겁니다. 정품은 분리하기 그지 같습니다.

 
 

2개다 장착하는데 1분컷입니다. 간단히 장착되귀요..

다음은 음료수를 넣을 수 있는 거치대인데, 낚시할때 꺼내놓는 소품들을 보관하는데도 무척 편리합니다.

이게 좋은점은 접을수 있다는건데요.. 쉽게 펴서 조립이 가능합니다.

 

아래그림 처럼 테클박스 연결부위를 먼저 꼽고 악세사리를 연결하면 됩니다. 무척 쉽습니다.

이게 메이호에도 동일한 제품이 있는데 드렁크홀더라고 합니다. 가격은 만원정도 하는데 이걸 그냥 껴주네요..

 
 
 

모든 악세사리를 연결했구요.. 후변부도 찍어봤습니다. 후면부는 메이호 테클박스와 7070n과 비슷하게 양쪽으로 열리는 구조는 아닙니다. 이걸 양쪽으로 열리는 구조를 택했다면 더좋았을거란 생각인데.. 아쉽네요..

그리고 이런건 처음보는 아이템인데 어깨끈이 있습니다.

테클박스와 연결은 해보았는데 그리 쓸모 있을것 같진 않네요.. ㅎㅎ 저는 바로 쓰레기통으로 ..

 

크기비교를 우해서 메이호 테클박스 7090n(하단) 과 7055(상단)을 비교한 모습입니다. 중간에가 알리 테클박스입니다.

 
 

7090n 보다는 폭이 더 짧고 길이랑 높이는 비슷합니다. 7055 보다는 훨씬 크다고 느껴집니다.

알리 테클박스를 위에 놓고 7090n을 보면 많이 튀어나옵니다.

테클박스는 스티커를 붙여야 제맛아닙니까.. 그래서 원래 붙어 있던 스티커는 때어주었습니다.

스티커는 좋은건지 모르겠지만 쉽게 잘 분리가 되었습니다.

중국산 낚시용품으로 나온 테클박스지만 스티커로 화장을 좀 해주닌 그냥 저냥 볼만합니다. 어차피 이건 누가봐도 알리 테클박스라 ㅎㅎ

 

구석구석까지 스티커 좀 소진 했습니다. 나름 붙이고 나니 괜찮아 보이기도 합니다.

 

총평을 내리자면 2만원이라는 가격대에 놀라운 제품입니다. 이걸 어떻게 2만원에 만들었을까 궁금증을 자아내는 대륙의 실수라고 봐야 할듯 합니다. 이거 할인 제대로 받았다면 만원중반에도 구입이 가능할텐데 미친 가성비입니다.

다만 아래 그림처럼 마감이 아쉬운 부분이 좀 보이는건 사실입니다. 런앤건 시스템도 채용되어 있지않고 색상도 좀 촌스러운 느낌이 나지만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 주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을 것같고 여기저기 파티션을 꼼꼼히 만들어 수납하는 기능성면에서는 메이호를 앞지른다는 생각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제 테클박스는 또 쌓여가네요.. ㅎㅎ 메이호 제품들과 보니 컬러가 촌시러운건 확 티 나는데 또 따로 가지고 다니면 괜찮을듯 합니다.

낚시를 이제 입문하시는 분들이나 가성비 테클박스를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이건 모 강추할 수 밖에 없습니다.

로드거치대 2개 살돈보다 싼 가격으로 테클박스와 추가 악세사리까지 주는데 제품도 쓸만하니...

알리 테클박스 찾아보시면 이거보다 작은 제품 7055 크기도 있는데 이건 수납이 엄청 적게 되니 구매하실분들은 이 제품추천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판매자 페이지 정보 확인해보세요..

 

167.49US $ 51% OFF|ILURE Large Fishing Tackle Box 19.5L Multifunction Capacity Stand Rod Holder Cup Holder High Quality Plastic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소개한 테클박스 파는 판매자가 많을텐데 매일 가격이 다르니 가장 저렴한걸 고르시고 곧 시작되는 블프 세일에 구입하심 싸게 득템 가능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23년 알리익스프레스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필수 핵심 정보 요약 - 시마노 벤포드 스피닝릴 15만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매년 11월을 알리익스프레스 쇼핑몰 가장 큰 할인이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