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낚시관련

캠핑 낚시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활동 모기 대피 신박템 버그바이트띵

by 산장보더 2023. 7. 5.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이제 모기들이 극성으로 야간에 달려늘 시기가 되었는데요. 일단 모기 안물리게 준비하는게 최우선이지만 어쩔수 없이 물렸을때 대처를 잘 하면 물려도 덜 가렵게 넘어갈 수 있는데요.

​제가 모기가 물리면 집에서나 야외에서 사용하는 좋은방법이 있었는데 이걸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제품이 나와서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일단 모기가 물리면 간지러운 이유는 모기가 피부에 구멍을 내고 독성분이 있는 타액을 피부에 넣고 피를 빨아들이는데요. 이 타액 성분 때문에 붓고 간지러워집니다.

그래서 저는 물리자마자 바로 물린부위를 비누로 박박 닦아주는데요. 이게 효과가 기가 막힙니다. 일단 간지러움증이 거의 없어지고 붓지도 않는데요.

좋은 방법이지만 단점이 비누랑 씻을곳이 있어야 한다는 점이라 야외에서 바로 처치하기가 곤란할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물티슈로 물린부위를 닦는 방법을 사용하기도 했는데 효과는 좀 덜했거든요.

그런데 야외에서도 모기의 침성분을 빼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BUG BITE THING라는 제품인데요.. 모기나 벌 뿐만 아니라 피부에 침을 넣어 공격하는 곤충의 타액이나 독을 제거해서 가려움의 원인을 제거해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제품 구성은 무척 간단한데요... 휴대용 펌프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제품 중간에는 펌프질이 가능하도록 손잡이가 달려있구요.. 제품 하단에는 분리되는 구멍캡이 하나 있습니다. 구멍캡은 한쪽은 구멍이 크고, 반대쪽은 작은데 큰 구멍은 종아리나 면적이 큰 부위에 사용하기 적합하고, 작은 구멍은 손가락이나 접히는 피부에 쓰도록 되어 있네요..

중간의 펌프 손잡이는 아래 그림처럼 내렸다 올리면서 공기를 빨아들일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 하단의 구멍달린 캡은 아래 그림처럼 두가지 타입으로 변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맨살에 테스트로 한번 시험을 해봤는데요.. 흡착력이 강해서 피부가 당겨지는 느낌은 확실히 오더라구요..

아래 판매자의 사용방법 가이드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이번에 제주여행갈때 워킹낚시를 할때 어둑어둑해 질때 갯바위에서 반바지 입고 낚시하고 들어와서 보니 다리가 간질간질해서 보니 몬가에 물렸더라구요.. 모기는 아닌듯한데.. 이때다 싶어서 버그 바이트띵을 사용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모기 물린 부위는 아니였지만 큰 구멍으로도 흡착해보고, 작은 구멍으로도 흡착을 해봤는데요.. 몬가 빨리는 느낌이...

버그 바이트띵을 사용하고 좀 덜 간지러운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아마 물리자 마자 했으면 더 효과가 확실 했을텐데 물린 후에 몇시간 있다 조치를 해서 그런지 간지러운 느낌은 좀 남아 있긴 했습니다.

​앞으로 야간 낚시를 이제 많이 다닐텐데, 낚시가방에 넣고 사용하면 그 효과를 충분히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나가는 피크닉이라, 캠핑장에서 모기들이 많은데, 이럴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듯 하구요.

등산이나 야외에서 하는 액티비티에서 반바지 반팔로 다니다가 모기의 공격을 많이 받는데 이때 챙겨가도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