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낚시관련

DFM 돈포겟미 빅사이즈 낚시/캠핑/일상생활용 모자 퀵리뷰

by 산장보더 2023. 5. 20.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제가 낚시모자가 엄첨나게 많은데 ㅎㅎ 머리에 든거에 비해서 사이즈가 좀 커서 일반 사이즈 모자가 좀 불편해서 맨날 낡고 낡은것만 쓰고 다니거든요.. 이제 태양에 많이 노출되서 색도 바래고 볼품도 없는데 그래도 착용감이 편해서 쓰고 다니는데 안되겠다 싶어서 하나 더 구입을 했습니다.

​전 처음 접하는 브랜드였는데.. 머리사이즈가 넉넉하게 나오는 모자 브랜드중에 나름 유명한곳이라고 합니다.

Don't Forget Me.. DFM 로도 표시된다고도 하는데 진정 한번도 못봤어요..

그런데 연예인들이 많이 쓰는 모자라고 광고는 많이 하더라구요.. 광고를 보고 구입한건 아니고 순수하게 큰 사이즈로 잘 나왔다고 해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용도는 캠핑이나 낚시다닐때 쓸건데, 이 브랜드에서는 이런 용도로 쓰라고 만든 모자는 아닌듯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쓰는 모자인것 같은데.. 모 좋아보이면 활용이야 쓰는사람 마음이니까요 ㅋ

제품 패키징은 요녀석이 좀 가격이 있는 모자다 보니 꽤나 신경써서 택배를 보냈더라구요..

쓸데없는 택도 괜히 좋은 재질로 만들었고 ㅎㅎ 쇼핑백에 따로해서 보냈는데..

모자는 그냥 좀 평범한 ㅎㅎ

구석구석 살펴보니 품질은 좋아보였습니다. 모자 사이즈는 상당히 넉넉하게 나와서 제가 모자를 쓸때도 아래 그림처럼 길이조절 끝이 넉넉하게 남습니다. ㅎㅎ

모자 상단에 레터링도 자수로 이쁘게 들어가 있구요.. 가성비가 좋다고는 못하겠지만 가격대에 맞는 마감이나 재질인것 같습니다.

실제 착용했을때 느낌은 챙을 좌우로 너무 구부려 놨다는 느낌이 듭니다. 군대 조교 느낌으로 각을 많이 줬는데요..

이거 말고는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고 착용감도 좋고 모자도 이쁘게 잘 나온듯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매쉬재질도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인데, 아직까지 제품군중에 매쉬재질은 못 봤구요..

여름용으로 메쉬로 나오면 하나 더 구입해보고 싶은 녀석일것 같습니다.

가격대가 5만원 전후라 솔직하게 가성비로는 절대 추천은 못하겠구요. 빅사이즈 모자 이쁜걸 찾으시는 분들이 있으면 한번 검색해서 찾아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