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관련 정보

2023 낚시박람회 (KOFISH) 참가업체 역대급으로 괜찮네요..

by 산장보더 2023. 2. 26.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2023 낚시박람회로 열리는 첫번째 한국국제낚시박람회(KOFISH)의 참가업체가 공개되었습니다.

제 이전 포스팅을 보시면 몇개 업체가 미리 공개되었었는데, 이번에 완전히 부스배치도가 나왔습니다.

우선 부스배치도를 한번 보시고, 기존 박람회 대비 어떤 눈에 띄는 업체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부스번호와 참가업체 정보도 보여드리면서 잘 안나오던 업체들 정보도 이야기 해볼께요..

​낚시박람회는 민물낚시와 보트낚시, 바다낚시와 해루질까지 다양한 장르의 업체들이 참가하는데요.. 전 바다낚시와 해루질에 포커스를 두고 한번 관심가는곳을 뽑아 보겠습니다.


첫번째 page는 제가 리뷰한 낚시하는 배짱이라고 해서 일반 베이트릴을 전동릴처럼 만들어 주는 업체가 있군요.. 박람회 당일날 신제품도 있다니 한번 구경을 해봐야 겠습니다.

두번째는 라팔라가 좀 볼만할게 있을지 기대되구요.. 디씨케이는 가슴장화, 허리장화가 꽤나 잘나오는 업체가 어떤걸 가지고 왔을지 궁금합니다.

3번째 page에는 빅히트피싱이라는 업체가 보이는데요.. 여긴 진심수평에기를 만드는 업체로 나름 인지도가 있는곳입니다.

그리고 세양조구사는 갯바위 찌낚시로드를 만드는 업체인데 낚시박람회에서 보기 힘들었는데 나온다니 좀 궁금증이 생깁니다.

낚시줄 회사인 아미고컴퍼니와 종합낚시 조구사인 아피스가 있습니다. 아피스는 워낙 규모가 크게 나오는 업체가 올해는 어떤데 포커스를 두고 할지, 사은품은 무얼줄지 기대되네요..

그리고 중요한 업체가 하나 보이네요.. 엔에스 ㅎㅎ 개근도장은 아니지만 종종 나오는 업체인데 다양한 루어대를 생산하고 국민루어대도 많이 만드는 업체입니다. 최근에는 찌낚시로드들도 괜찮게 만들고 있어서 기대가 되네요..

오리엔탈과 오슬로피싱은 수제로드? 공방 느낌의 선상낚시대를 많이 만드는 업체로 둘러보기 좋습니다. 가성비로 따지면 괜찮은 제품들이 늘 보여서 잠시 머물게 되는곳입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낚시박람회를 개근출석하는 유정피싱이 있구요..

잘 보기 힘든 시마노 국내 총판을 하는 윤성에프엔비가 나옵니다. 총판이라 아마 시마노 제품을 행사가로 일부 판매하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신제품은 시마노가 별도로 부스를 만들기 때문에 좀 분리되서 운영될지 싶네요.

국내 파워핸들로 유명한 저격이 나오구요.. 유정처럼 거의 개근업체 조무사도 있네요..

쿠로시오는 낚시의류/모자 선글라스 구명조끼등을 만드는데 디자인이 이뻐서 구경할만 할것 같구요.. 킬베이트라는 업체는 에기 신제품이 공개된다고 하니 슬쩍 들려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외 프로피싱은 다이와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판매를 하는 형식이라 혹시 세일폭이 크다면 한면 고려해볼만 하구요..

피기베이스는 테클박스 아이스박스 일체형으로 유명세를 좀 탔는데 가격이 사악해서 이번에 얼마나 세일할지 좀 궁금해집니다.

한국 다이와가 보이는데 자주 안나오는 곳이라 올해 신제품들부터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제품들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듯 하구요.. 올해 나오는 허리식 구명조끼와 에어리티도 선보인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그 다음 낚시박회에는 잘 안나오는 해동조구사가 이번에 나옵니다. 가끔 나오는 업체인데 워낙 아이스박스로 유명한 곳이라 다양한 아박이 볼 수 있을듯 하구요.. 다른 제품들도 들고 나올테니 관심이 가는 조구사입니다.

​그리고 13 fishing도 나오는데 여기 베이트릴이 참 이쁩니다. 구경하실만 할거예요..

EDGE RODS 는 미국 조구사인데 이번에 나왔네요. 어떤걸 들고 나올지 좀 기대가 되긴 합니다.

다음으로는 고맥서스 가성비 핸들을 만드는 곳이고, 낚시 의류 자칼도 나오네요..

시마노도 낚시박람회에 잘 안나오는 곳인데 직접 부스를 만들어 주는건 기대를 갖게 하는 부분입니다. 윤성은 판매 시마노 부스는 좀 더 다양한 제품군들을 전시해 줄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에기로 유명한 야마시타와 요즈리 두업체가 나옵니다. 훔 두곳이 멀지않은 곳이네요..

특가로 구하기 힘든걸 판매할지 궁금합니다. 요즈리 삼봉 케이무라컬러나 틴셀 야마시타 AJ는 특히 구하기 힘든 녀석이죠.

가볼만한 곳을 부스배치도에서 제가 찍어봤습니다. 방문하실때 표시된 부분부터 가시면 제가 소개해드린 곳 쉽게 찾으실듯 합니다.


이번 낚시박람회는 낚시인들이 보고 싶어하는 업체들이 많이 나온축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국내 최대조구사 BANAX나 루어로드로 유명한 JS Company도 안보이구요.. 베이트릴도 유명한 DOYO도 없습니다. 그리고 찌낚시/갯바위로드로 유명한 조구사들도 거의 참여를 하지 않았습니다.

국내에도 나름 괜찮은 물건을 만들어주는 조구사나 유명한 제품들이 많은데, 항상 낚시 박람회에서 보지 못하는 부분은 좀 아쉽습니다.

첫날 다녀온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23년 한국국제낚시박람회 KOFISH 첫날 다녀온 후기 23.03.03

안녕하세요 산장보더 입니다. ​ 23년 첫 낚시박람회 다녀와서 후기를 빠르게 전해드립니다. 남은 기간 가실지 마실지 참고하시라고 퀵하게 정리해볼께요. ​킨텍스에서 열리는 낚시박람회 규

sanjangboarder.tistory.com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