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

디아블로4 예판이 시작되었습니다. 가격은 좀 올랐지만 오픈배타 혜택 있네요..

by 산장보더 2022. 12. 13.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블리자드의 디아블로4 예약판매 소식이 오픈되었습니다.

훔.. 제가 낚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서 어떤 분들이 제 블로그에 오시는지 통계를 보면 40대 남성이 압도적으로 많은데요. 저랑 같은 세대를 살고 계시는 제 또래 세대들에게 디아블로라는 게임은 아주 인기가 많았던 시리즈입니다.

저도 디아블로 1,2,3 를 한참 재밌게 플레이했던 유저이고, 각 확장팩 또한 전부 구매해서 즐겼었는데요..

디아블로3가 나온지 10년이 넘었으니 그간 많이 잊고 살았던것 같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디아블로3는 첫째 아들녀석 밤에 재운 후에 짬짬히 새벽잠 줄여가며 했던 기억이 나네요..

추억이 많은 작품인데.. 새롭게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참 큽니다. 예판 소식이 들리자 마자 가격을 확인했었는데요..

훔 더럽게 비싸게 나왔습니다.

​그래서 전 바로 구매를 해버렸구요.. ㅎㅎ 비싸다고 안 살 게임이 아닙니다. ㅎㅎ

예약구매 페이지를 보고 추측해 보자면 XBOX, PC, PlayStation 3가지 플렛폼을 지원하구요.. 게임상에서 서로 다른 플렛폼간의 유저들도 만날 수 있도록 나오는것으로 보입니다.

이왕 알아본 김에 제가 확인한 디아블로4 소식에 대해서 좀 정리해서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디아블로4 예약구매 가격

훔 가격이 일단 많이 올랐습니다. 디아블로 3에 비해서 달러로 환산하면 20% 좀 넘게 올라서 그러려니 할 수준이긴 한데, 국내 정발 가격은 환율이 약 1350원이 적용되어 체감상 더 많이 오른듯한 느낌을 줍니다.

​총 3가지 타입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하는데, 기본으로만 구입하셔도 게임을 진행하는데는 아무 문제가 없을듯 합니다.

디아블로4 출시일

출시일은 내년입니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지만 오픈베타가 있다고 하니 실제로 남은 시간은 많지 않습니다.

예약구매 혜택

예약구매시 혜택이 있는데요.. 일반판과 디럭스, 얼티밋 에디션이 좀 차이가 있습니다.

​우선 일반판부터 오픈베타 얼리억세스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구요..

탈것, 애완동물, 세트 아이템등 4가지를 제공해 줍니다. 근데 아이템이 디아블로4용이 아니고 디아블로3나 WOW용이라는데 함정이 있습니다. 디아블로3나, 디아블로이모탈, WOW를 하지 않는다면 하나 쓸모없는 혜택입니다.

디럭스 에디션은 공식오픈 4일전 얼리억세스와 시즌배틀패스?와 일부 아이템 추가됩니다.

역시 아이템은 제가 볼땐 큰 의미없고, 시즌배틀패스가 어떤 개념인지 정확하게 나오진 않았으나 시즌제로 진행될 디아블로4에서 시즌초반 게임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것으로 보이네요.

얼티밋 에디션은 좀 더 아이템을 추가로 주는 혜택이 있습ㄴ디ㅏ. 역시 큰 의미 없고, 시즌 배틀패스 혜택이 좀 더 추가되는데 전 그냥 일반판 할랍니다.

디럭스와 얼티밋 에디션은 혜택에 비해서 가격이 많이 올라가서 그리 추천드릴만 하진 않구요.. 디아블로4 완전 덕후다 하면 구입해 볼 수 있겠지만.. 너무 창렬한 가격정책이라 이건 좀 아닌듯 합니다. 그래서 구입 안할겁니다. ㅋ


예약구매는 블리자드 디아블로4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디아블로® IV

디아블로 서사시의 새로운 장이 공개되었습니다. 우리와 함께 하십시오. 다시 어둠으로 돌아오십시오.

diablo4.blizzard.com

디아블로4에 대한 소식이 매우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요..

앞으로 종종 정리해보면서 소식 전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