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

게르과자 인터네셔널의 끄랍칩스 (feat 빙그레 병맛 가짜 신상)

by 산장보더 2021. 7. 8.
728x90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한달전쯤인가.. 유튜브 탁사장에서 게르과자 끄랍칩스 라는 홍보 영상이 있었는데요.. 거기서 무슨 미션 수행할 인원을 뽑는다고 해서 신청했는데.. 선착순 500명이라 그런지 쉽게 선정되었는데요..

미션을 하라고 끄랍칩스를 보내주었습니다. ㅋ  과자 한봉지 보내주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쓸떼없이 고퀄리티 ㅋㅋ 택배포장 뜯고 나니 아래와 같은 백화점 명품매장에서 주는 견고한 박스가 ㅋㅋ

이거 과자 패키징이 맞는지 모니 얘네 컨셉..

상자를 열어보니 끄랍칩스... 딸랑 한봉지..

ㅋㅋㅋㅋ 이게 모얔...

과자를 빼고 안쪽을 보니 아래와 같이 또 쓸떼없는 고퀄 악세사리? 같은걸 넣어주었네..

끄랍 뱃지, 코인, 그리고 1회용 문신까지.. 얘네 모하는 얘들이지..

ㅎㅎㅎ 좀 벙쩌있다가.. 미션이 모였나 찾아보니..

편의점에서 꽃게랑 사다가 같이 인증샷 찍어서 인스타에 올리랍니다. ㅋㅋ

꽃게랑 사다가 인증샷 2방..

허허.. 보다보니 꽃게랑이랑 성분이 거의 같은듯.. 얘네 모지... 제조사도 같은 꽃게랑.. 

앗 몬가 속았다는 느낌 ㅋㅋㅋ 게르과자라는 신생회사에서 러시아 꽃게과자를 수입해서 광고하는줄 알았드만...

꽃게랑의 병맛버전 이였음 ㅋㅋㅋㅋ

 

맛은 꽃게랑과 큰 차이를 모르겠음.. 성분보니 모가 틀린건지 찾기 어려움..

미묘하게 틀린 느낌이라면 괜히 러시아 느낌의 제품명이라 러시아의 거친 향이 느껴지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하아.. 리뷰할만한 꺼리도 아닌데.. 웃기고 황당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