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낚시관련

메이호 7090n 테클박스 스티커 꾸미기~

by 산장보더 2022. 10. 11.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그냥 스티커질 후기입니다. 7090n 테클박스 리뷰를 했었는데 그 연장선상에서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 스티커 튜닝 해봤습니다. 그냥 집에 있다가 심심해서 ㅎㅎ

​메이호 테클박스의 경우 상단과 전면, 뒷면에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평평한 부분이 존재하는데요..

낚시 한지 좀 시간이 지났다고 나름 가지고 있는 스티커가 조금 있어서 요녀석들을 여기 저기 붙여봤어요..

상판과 본체를 연결하는 연결부위에도 평평한 부위가 있어서 여기에도 붙일 수가 있겠네요..

주요 조구사 스티커부터 브랜드 스티커, 낚시박람회에서 얻는 것도 있고, 제품에 포함되어 딸려온 스티커도 있고, 뜨거운 감자님이 만들어주신 스티커까지 꺼내보니 참 다양하게도 있네요.. 아 그리고 낚시카페중에 낚시통이라고 있는데 이곳에 회원가입하면 주는 스티커들도 있습니다. 혹시 스티커 구하시는 분들은 낚시통 카페도 한번 둘러보심 좋을거예요..

저는 따로 스티커를 구입한것은 없었구요.. 이래저래 모은건데 오래된것도 있어서 접착력이 그닥인건 다 버리고 잘 붙는거면 챙겨서 붙였습니다.

전면부 부터 붙였는데... 드론플레이 네이버 카페 스티커인데.. 이거 붙이는 난이도가 ㅎㅎㅎ 엄청 빡십니다.

이런 형태의 스티커는 하나하나 따로 떨어져 있는 형태라 까딱하면 다 비틀어지고 모양 잡기가 힘듭니다. 바낙스꺼도 동일한 형태였었는데... 이건 좀 커서 그나마 수월했어요..

그외 스티커는 모 쉽게 붙습니다.

각 조구사에 체험단을 진행하면서 받은 스티커를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기회였어요..

뒷면에도 제가 제품들 구입할 때 받았던 스티커들도 붙여주고 최대한 면을 다 가릴 수 있는 방향으로 있는 스티커 사이즈를 봐가면서 꽉꽉 채워주었는데요..

완성된 모습은 ㅎㅎ 그냥 덕지덕지 ㅋㅋ 일관성 없는 스티커질이 되어 버렸네요..

일단 누가 들고가면 바로 제꺼인지 알 수 있는 수준이니 ㅎㅎ

아마 튀어보여서 안들고 갈지도 모르겠어요..

저처럼 좀 중구난방으로 이것저것 할 수도 있는데 네이버 쇼핑 등에서 테클박스 스티커나 데칼로 검색하시면 맞춤형 딱 맞는 디자인이 고려된 것도 있으니 깰끔한 구성이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검색해서 꾸며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