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22년 마지막 일몰 모습 in 인천 송도 118 과 올해 콩기부 결산

by 산장보더 2022. 12. 31.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22년 마지막 날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연초에 계획했던 일들 중에 잘 진행되었던것도 있지만 잊거나 게을러서 하지 못했던 일들도 있었지만 큰 사고없이 잘 지낸것 같습니다.

마지막날에 무얼 할까 하다가 인천 송도에 젝니클라우스 해안도로가 일몰보기 아주 좋은 포인트라 가족들과 함께 22년 마지막 일몰을 보러 다녀왔습니다.

118 이곳은 제가 낚시하러 정말 많이 다닌곳인데.. ㅎㅎ 이렇게 사람이 많은걸 처음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22년 마지막 석양을 즐기러 오셨었습니다.

인천 송도 118, 엄청난 인파

마지막 날 해가 저무는 모습은 누구나 아쉽고 그 모습을 기억속에 담고 싶은가 봅니다.

저도 마지막 모습을 담아봅니다. 몬가 짠하면서도 23년 새해에 대한 기대가 생기는듯 합니다.

22년은 제가 블로그/티스토리를 약 7년간 해오면서 가장 열심히 운영을 해본것 같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낚시컨텐츠 블로거로서의 한계도 많이 느끼고 새로운 주제로 분야를 넓히고 싶다는 생각도 하게 되었는데요.. 아직 배울게 많은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열심히 하면서 나오는 콩이라는 기부할 수 있는 금액이 조금씩 적립이 되는데요. 올해 블로그 한만큼 약간의 콩 수익이 발생했고 얼마 안되지만 기부도 끝냈습니다.

23년 계획은 아직 구체적으로 세우지는 못했지만, 좀 쉬고 다시 흥미로운 블로그가 되도록 고민해서 포스팅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3년 계묘년 활력넘치는 기운으로 밝고 희망찬 새해가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모쪼록 계획된 모든 일들이 잘 이루어 질 수 있는 한해가 되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