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전국식당

[내돈내산-식당후기] 송도 애슐리 퀸스 후기 3.8/5점

by 산장보더 2021. 5. 31.
728x90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내돈내산 리뷰라 솔직한 평점리뷰를 하고 있는데요.. 송도쪽 주말 외식장소를 찾다가 트리플스트리트에 에슐리가 생겼다고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원래 데카트론이 전체건물을 쓰던자리인데... 장사가 별고인지 2층에 식당가가 들어왔습니다.. 에슐리가 2층 반정도를 쓰더라구요.. 많이 넓다고 보셔도 됩니다. 식사하고 데카트론 둘러보면서 간단히 쇼핑하기도 좋으니.. 위치는 좋은것 같습니다.

방문한 시각이 3시쯤으로 애매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은근히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다만 대기가 있을정도는 아니였구요.. 대략 반정도 테이블이 찬 상태였으니.. 여유롭게 주말에 방문하시려면 3시쯤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가격은 위 그림 참고하시구요.. 주말은 프리미엄 뷔페 with STEAK 라고 되어 있는데요.. 성인 1인당 100g 의 스테이크가 제공되어 나온다고 보심됩니다.

에슐리 내부는 타 매장과 비슷한 분위기 입니다. 모 빠르게 사진으로 보면서 지나가시면 이해가 되실거빈다.

음식은 대충 200여가지라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음식이 다양하게 다 있습니다. 스시부터, 쌀국수, 피자, 만두, 볶음밥류, 튀김류, 샐러드, 탕국류, 과일 등이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맛있는 것 메뉴로 좀 한정적인 종류를 선호하는데.. 에슐리는 메뉴는 무지막지하게 많고, ,솔직히 퀄리티는 조금 떨어집니다.

에슐리 퀸즈는 그나마 에슐리 체인중에서는 가장 고가로 다른 에슐리에 비하면 음식수도 많고 좀 더 괜찮은 구성이지만 같은 가격의 메뉴가 좀 더 적은 뷔페에 비해서는 조금 아쉬운 면은 있습니다. 이건 개인적인 평이고, 와이프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 떡복이, 튀김류가 많아서 그런가 얘들은 구성면에서 만족했다고 하네요.

테이블은 여유있게 배치되어 있고, 총 A, B, C, D , E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상당히 많은 손님을 받을 수 있는 구조이니 피크시간대 외에는 여유있는 식사가 가능해 보입니다. 참고로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도 없다고 하네요.

기본제공되는 스테이크의 소스류
바베큐류
바베큐류 중 괜찮았던 돼지고기
샌드위치용 불고기
나물, 무침류
한식이라고 하지만, 많이 아쉬운 구성
파스타, 볶음밥류.. 그냥 soso
튀김류
파스타, 탕류
파스타.

 

피자류
초밥.. 비싼 식재료는 거의 안 보임
간장새우가 그나마 최선
국수류
디저트류
디저트류

대충 사진으로 어떤 종류의 음식인지는 보이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취향에 따라 괜찮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듯합니다.

STEAK 성인 2인 기준으로 이정도 나오구요.. 좀 질긴부분도 있긴 했는데..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총 평을 해보자면 5점 만점 기준에 3.8점 주고 싶습니다. 저는 만족도가 그리 높지 않았지만 가족 구성원들이 좋아할만한 한 메뉴들이 많았었고, 매장의 청결도나 직원들의 친절도는 대기업 체인답게 좋았습니다.

아마도 가족들이 원하면 또 방문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혼자서는 갈일 없구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