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전국식당

백종원 예산시장 일요일 오후 방문후기 (23년 4월 첫주)

by 산장보더 2023. 4. 13.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요즘 핫하디 한한 예산시장에 다녀왔는데요. 그 소식 한번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지난주말 가족들과 안면도 좌대 갔다가 나오는 길에 예산이 가까워서 사람 많은걸 알고 있지마 그래도 일요일 늦은 오후시간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을걸로 기대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멀리서도 보이는 예산시장 건물 일요일 늦은 오후 4시경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주차장 자리를 찾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왠지 잘 못 온건가 하는 불안감 ㅋ

시장 앞에 오니 ㅎㅎ 인파가 많긴 많네요.

담달 출근해야 할텐데 집에 안 가고들 이리 많다니 ㅎㅎ. 안내도가 있는 지점이 백종원 아저씨가 만져준 시장통이 시작입니다.

사람 넘쳐나네요. 하지만 이게 사람이 좀 빠진거라고 안내하시는분 설명이 있었습니다. ㅎㅎ 점심시간에 오면 난리두아니겠네요.

입구에는 테이블 예약할 수 있는 곳이 있구요. 모든 드실려면 테이블을 먼저 잡아야 한나고 하네요. 대기 시간은 대략 40분 ㅎㅎ 전 깔 끔하게 포기

여기서 먹어보고 싶은게 많았는데, 자리 잡고 먹기에는 시간이 엄청나게 소요될듯하여.. 그냥 한번 둘러보는걸로 만족하기로 하고 전반적으로 어떤 매장이 있는지랑 분위기를 느껴보기로 합니다.

시장 입구에는 은갈치가게라고, 갈치를 구워서 파는곳인데 사람들이 많진 않았구요.. 다음 대술 어묵전문점 역시 인기가 많진 않았습니다. 아마도 언제든 먹을려고 마음먹으며 먹을수 있는곳, 그리고 연돈볼카츠 매장은 완전 품절 ㅎㅎ 여긴 사람들이 많이 찾는듯 합니다.

그리고 진영상회는 물이랑 음료 등 간단한 잡화를 파는곳이였구요.. 예터칼국수는 품절이라 입구컷 ㅋ 들어가보지도 못했네요..

대흥상회는 백종원 아저씨 말 안듣는 빌런 느낌의 매장이였는데 사장님이 손님이 많아서 싱글벙글 그런데 대기까지는 있지는 않았어요..

신광정육점은 예산 시장 먹기리 광장의 메인 메뉴인데, 다행히 계속 판매를 하고 계셨는데 훔... 줄이 너무 길어서 ㅎㅎ 봉산우동은 품절이라 역시 입구컷..

백종원 아저씨 신메뉴 금오 바베큐는 품절은 아닌데 1시간 기다려야 한데서 역시 패스 ㅠㅠ... 모 먹을 수 있는게 잘 없네요..

먹거리 광장은 사람들이 어마어마합니다. 가족단위로 아이들과 오기에는 좀 부담되는 대기시간이라 친구분들이나 술한잔 하는 일행들과 온거 아니라면 전 기다렸다 먹을 마음을 가지기 어려울듯 했어요..

막걸리는 직접 주조한다는 백술상회.. 여기도 대기줄이 장난 아니구요.. 해님 빈대떡이라는 곳도 있네요.. 품절은 아니지만 역시 대기시간이 30분이상 ㅎㅎ 전반적으로 일요일 오후에 오면 품절이거나 1시간은 기다려야 한다는 결론이네요..

시장 밖으로 나와 봤는데요.. 완전 시골 한적한 시장 분위긴데 외부도 흘러나온 사람들이 제법됩니다.

외부 매장들도 돌아 보는데 눈에 띄는 떡집하나가 보여서 구경차 들어갔는데요..

엇 백종원 아저씨가 컨설팅 해준 고기떡?.. 이건 쉽게 구입이 가능해서 얼른 하나 사 봅니다.

백설기류 떡을 그리 즐겨 먹지는 않아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기대 안하길 잘 했다는.. 제 입맛에는 막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떡하고 호빵소같은 고기는 그렇게 잘 어울리는것 같지는 않았어요..

요렇게 둘러보고 나니 30분 이상 흘렀더라구요.. 좀 더 기다려도 사람들이 많이 빠질것 같지않아서 복귀하기로 합니다.

예산시장가서 맛있는것도 먹고 좀 놀다올라고 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깜놀 했구요.. 바베큐랑 뒷고기는 먹어보고 싶은지라 인기가 좀 사그라 들면 그때쯤 한번 더 방문을 해봐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