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낚시관련

낚시박람회에서 급 뽐뿌에 디씨케이 허리장화 영입 후기

by 산장보더 2022. 8. 27.
728x90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어제 인천국제 낚시 보트 캠핑 페어 박람회에 다녀왔는데요.. 예상치 않게 너무 맘에 드는 허리장화가 있어서 하나 구입한 이야기를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8월28일까지 행사는 진행되니까요 궁금하신분들은 얼른 다녀오세요.

전 이번 낚시박람회에 크게 관심있는건 없었지만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보고 싶은 아이템 딱 2가지가 있어서 가보자 해서 갔는데요... 우연히 해루질 장화 파는 업체가 있어서 들어갔다 예정에도 없던 허리장화를 사가지고 나왔습니다.

디씨케이라는 업체인데.. 제가 집에와서 검색해보니 삼원우의라는 이름을 가진곳이더군요.. 국내생산을 하는 우의 해루질장화를 주력으로 다루는 업체인데 후기들을 살펴보니 제가 몰라서 그렇지 많이 알려진 회사였더라구요..

​제가 낚시 관련 다양한 업체를 보다 눈에 들어온게 아래 제품인데요.. 디씨케이 쇼핑몰에 들어가도 이 제품은 아직 판매를 하지 않고 있더라구요.. 신제품인듯 합니다. 보통 가슴장화나 허리장화 해루질 장화류들이 좀 촌스러운 색상에 디자인도 별로인게 많아서.. 저는 라이트한 해루질만 하니까 이런건 필요없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허리 장화가 색상도 그렇고 디자인이 훔 기존 제품들보다 괜찮은데 생각이 드는겁니다. 그래서 조금 살펴보다 사이즈를 물어봤는데... ~270 까지 밖에 없다고 그래서 아쉽지만 지나쳤는데요

같이간 오팔아이 형님과 양군이 잠시후에 아래 대용량 방수가방을 들고 다니는 겁니다. 두분다 이걸 샀다는 거지요 ㅋㅋ

제 눈에만 좋아보이는건 아니였나 봅니다. 이후 급 흔들리는 마음.. 나도 사야될것 같은 ㅎㅎ

다시 디씨케이 전시하는곳으로 가서 270mm 사이즈까지 밖에 안나온다고 하는데 혹시 280mm 주문이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ㅠㅠ 안된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혹시 몰라 270mm 사이즈 한번 신어보겠다고 하니 가져다 주셨는데요. .ㅎㅎ

​참고로 제가 구두는 280mm을 신어야 하구요.. 운동화는 발볼이 넓은 편이라 290mm 전후를 신는 발 사이즈 입니다.

그런데 270mm 사이즈가 ㅎㅎ 왠걸 잘 맞습니다. 약간 넉넉한 느낌까지.. 해루질 할때 수압이 들어오더라도 이정도면 괜찮겠다는 느낌이 듭니다.

​바로 저도 하나 주세요.. 하고.. 또 둘러보다 보니 아래 그림에 왼쪽에 있는 조과망까지 괜찮아 보여서 질러 버립니다.

가격은 허리장화 2.5만, 조과망 1만 여기에 담아가시라고 대용량 방수가방에 넣어주셨는데요.. 이게 찾아보니 인터넷가 1.2만정도 하네요..

집에와서 검색해보고 느낀거지만 행사가로 사은품이라 할인이 제대로 들어갔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건 추천해줘야죠..

조과망도 딱 들어보고 퀄리티가 참 좋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국내 생산이라고 하는데 확실히 괜찮네요..

옷에 닿는쪽은 방수재질이라 뻘같은게 묻지 않도록 하고, 바깥쪽은 메쉬망 형태라 물이 흘러 나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맨날 조과통으로 두레박을 들고 다녔는데.. 이제 한손은 자유로와 질 수 있겠네요..

이날 눈낄을 끌어준 허리 장화인데.. 입으니까 허리춤까지 딱 올라오구요.. 아래 그림처럼 허리띠와 어깨끈이 포함되어 있어서 허리와 어깨 양쪽으로 흘러내리지 않도록 고정을 하는 방식입니다.

리페어킷도 함께 주시구요.. 원단이 몬지 모르겠는데 기존에 제가 알던 재질과는 좀 다른듯 합니다. 좀 축축한 느낌이 드는 재질이 아니라 좀 더 쾌적한 촉감이 드는 재질인데.. 쇼핑몰에도 이 제품이 안보여서 구체적인 재질은 잘 모르겠네요.. 쭉 보다보니 허리장화도 Made in Korea네요..

상세하게 장화 바닥과 이음새 부분을 찍어봤는데요... 장화 바닥이 무르지 않고 적당히 딱딱한 느낌을 주었구요.. 이음새 부분들은 방수처리가 잘된것으로 보이긴 했습니다. 진짜 테스트는 물에 들어가 봐야 하는데 아직 거기까지는 못해봤는데.. 괜찮을거란 느낌은 드네요..

충동적으로 구입하긴 했지만 이번 해루질 장비는 이번 박람회에서 제일 가성비 좋게 산듯 합니다.

대용량 방수가방과 조과통, 허리장화까지 단돈 3.5만... 중국산으로 사도 같은 구성이라면 이 가격은 무조건 넘어갈듯 한데요.. 국내 생산의 디자인 괜찮고 기능성이 좋아보이는게 이정도면 혜자라고 봅니다.

​이번 낚시박람회는 구입할만한게 사실 딱히 많이 보이지 않았는데요. 해루질 관심있으신 분들은 디씨케이라는 업체 한번 관심있게 둘러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