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식당리뷰] 마곡 한우맛집 그랑한우 .. 좀 비싼데 맛은 있네요.

by 산장보더 2021. 12. 3.
728x90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날도 추워졌는데.. 낚시출조는 힘들고 맛집 리뷰 한번 더 갑니다. 이번엔 한우 고기집입니다.

마곡에 위치한 그랑한우라는 곳인데요.. 자세한 위치와 정보는 아래 지도에서 확인가능합니다.

퀸즈파크10 이란 건물 2층에 있는데요.. 건물 가운데로 들어가셔서 2층으로 올라오심 있어요..

2층 매장 모습만 봐서는 그리 고급스럽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는데요... 내부도 모 마찬가지 였습니다 깔끔한 모습.. 아래 그림에 보시면 왼쪽 유리벽쪽은 룸? 비슷하게 격리되어 있는 곳입니다. 대신 천장이 뚫려있어서 매장이 북적일 경우 조용한 분위기로 먹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인데..  고급 한우집에 비하면 간소하다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냥 깔끔한 셋팅

기본 찬은 아래가 다 입니다. 여긴 상추도 없는데요.. 아마 고기에 집중하라는 의미같긴 한데.. 상추가 없는건 좀... 가운데 깍두기같은 무 절임이 존맛이긴 합니다. 나머지 반찬도 괜찮은편..

아쉬운점이라면 한우 고기집은 반찬퀄리티가 좋은 예를 들면 게장같은것들을 많이 주는데 그런건 없고 딱 아래 기본 찬만 있습니다.

메뉴판 한번 보면요.. 점심 가격은 보통이예요.. 대신 점심외 메인 메뉴로 가면..

모듬 메뉴들 그랑모듬C 20.9만 ㅋㅋ 600그람 가격인데.. 좀 쎄죠..

와이도 있고, 술도 있는데 전체적으로 조금 가격대는 있는편.. 후식 메뉴중 차돌 김치 볶음밥 1.2만 ㅎㅎ 전반적으로 가격대는 높습니다.

저는 그랑한우C를 시켰습니다. 4인 테이블이였으니 이건 시작에 불과했죠.. ㅋ 등심, 안심, 새우/안창 이렇게 3가지로 해서 직원분이 구워주십니다. 고오급 한우니 술도 괜찮은 녀석으로.. ㅋ

첫번째는 등심부터 구워주는데요.. 존맛입니다. 말해 머해 ㅎㅎ

다음은 안심 선수 나갑니다. 안심은 치즈와 함꼐 싸 먹으면 맛인다고 안내해주시는데요..

역시 존맛... 안심은 기름이 없어서 그렇게 선호하는 부위는 아니였는데 치르랑 먹으니까 맛있긴 하네요.

다음은 안창살과 새우살인데요.. 새우살은 처음인데.. 등심/안심에 비해서는 식감이 재밌어서 개인적으로는 제일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600g 모듬은 4명이서 먹으니 얼마 되지 않아 순삭~....

모 시작도 안한것 같은데 텅빈 불판이 되어 repeat 한번 더 합니다. 그랑 한우C로 한번더 ㅎㅎ

4인이준 그랑한우C 2판... 대충 42만원은 먹어야 먹은것 같네요..

사이드 메뉴로 육회도 시켜서 먹고요.. 육회에 미리 양념을 해서 주는데 괜찮습니다. 맛있었어요.

고기만 먹으면 섭섭하니 계란찜도... 숨이 좀 죽어 찍었는데.. 처음 서빙되고는 엄청나게 부풀은 상태로 가져다 주었습니다. 이거는 보통.. 나쁘지 않음

후식으로는 김치볶음밥.. 차돌이랑 같이 나오는데요.. 위에 그림은 2인분 분량입니다. 역시 맛있습니다.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비냉, 잔치국수도 꽤나 괜찮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맛은 다 괜찮은곳..  맛있는거만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와볼만한 곳은 맞는듯 합니다.

제 기준 5점 만점에 이곳은 4점 주고 싶어요.. 마곡 근처 고기집중에서 분명 맛으로만 보면 상급은 분명한데.. 가격대가 너무 높다는.. ㅎㅎ 선뜻 자주 와서 먹을 수 있는곳은 아닌것 같구요.. 가끔 소고기까 강렬하게 땡길때 와볼만 할것 같네요.. 이날 4인기준 술 포함 60만원 좀 넘게 먹었으니 ㅎㅎ

혹시 가서 드실분들은 가격대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듯 해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